부산광역시와 (재)부산경제진흥원에서는 폐업 예정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업정리 컨설팅과 원상복구 비용 일부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안정적인 폐업을 지원하오니, 관심있는 소상공인 업체는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* 추진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구 분 | 지원 분야 | 지원내용 | 비고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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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 정리 컨설팅 |
필수 컨설팅 |
사업정리 전반설명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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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택 컨설팅 |
필수 컨설팅 후 신청자의 수요에 따라 진행가능 | |||
세무분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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택1 | ||
채무분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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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률분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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집기· 설비처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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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분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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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20. 11. 30.(월) 이내 공사 및 비용 신청 완료가 가능한 경우
※※ 단순 집기이동 및 간판만 철거하는 경우는 비용지원 불가
No. | 신청서류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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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| 지원신청서 | 제1호 서식 소상공인희망센터 신청페이지 작성 |
② | 개인정보 수집(이용)·제공 동의서 | 제2호 서식 |
③ | 사업자등록증 | 폐업자의 경우(폐업사실 증명원) |
필수서류 누락 또는 공고문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사업 선정에서 제외됩니다.
No. | 신청서류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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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| 비용지급 신청서 | 제3호 서식 |
② | 임대차 계약서 | - |
③ | 철거 견적서 및 계약서, 비교 견적서 | 비교 견적서 필수 |
④ | 비용증빙자료 | 이체 확인증 또는 카드 영수증 (※ 간이영수증 불가) |
⑤ | 통장사본 | 신청자(대표자) 명의 |
⑥ | 만족도 설문조사 | 제4호 서식-1, 2 |
필수서류 누락 또는 공고문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지원탈락으로 간주합니다.
해당 사업 신청기간이 아닙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