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함께웃는 소상공인

스마트오더비용지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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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-소비자간 비대면 주문방식의 수요증가에 대처하고 인건비 절감통한 수익성 증대를 위해 ‘비대면 주문시스템(스마트오더)’ 보급을 지원하는 사업이며, 최대 20만원까지 비용 지원합니다.

스마트 오더란?스마트폰이나 태블릿형 단말기 전용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상품의 주문ㆍ결제, 수령을 할 수 있는 시스템 ((ex)패스오더 등)

지원규모

상반기 200개 업체 지원 예정(선착순모집) * 하반기 지원규모 차후 공지

지원요건

  • 사업장이 부산에 소재한 소상공인(접수일 기준) * 공동사업자 시 1인 지원
  • 2021년도에 스마트오더 이용비용 지출한 자
    • 카드수수료 및 간편결제사 결제수수료 제외(예)네이버페이)
    • 비용지출일 기준(계약일 무관)
  • 지원제외대상
    • 지원제한업종(파일다운로드)
    • 프랜차이즈 본점 및 가맹점(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시스템 기준)
    • 동일사업 기 수혜업체(‘20년도 유망업종 선정 8개 업체 포함)
      *‘스마트오더 비용지원사업’생애 1회 수혜 가능

지원내용

  • 지원 요건 모두 충족할 경우 업체당 1회, 최대 20만원까지 지원(부가세 제외, 선착순 모집)
  • 20만원 미만 비용지출시 부가세 제외한 실지출액 지급

모집 및 접수

  • 모집공고 : 2021. 4. 1.(목) ~ 5.18.(화)
  • 접수기간 : 2021. 5. 10.(월) 9시 ~ 5.18.(화) 23시 59분
    ※ 선착순 마감시 접수 조기종료 예정
  • 접수방법 : 접수기간 중 온라인 접수(소상공인희망센터 홈페이지 )
    ※ 오프라인 접수 및 이메일·팩스 접수 불가
  • 접수확인 : 신청접수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
    ※ 접수 마감 시 신청자체가 불가능

“접수당일 신청자 몰릴 수 있으므로 회원가입 및 첨부파일 미리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.”

제출서류

제출서류
구분 증빙서류
사업자등록증(사본)
  • 사업자등록증(사본)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(사본)
이미지 증빙
  • 스마트오더 이용 증빙 이미지 자료 예시) 스마트오더 입점 화면 캡쳐
비용 증빙
2021년 지출만 인정
  • 세금계산서
  • 카드전표 * 사업자를 통한 마케팅 비용 지출만 인정
    * 개인, 프리랜서 불인정
통장사본
  • 개인사업자 : 개인명의 통장
  • 법인사업자 : 법인명의 통장

사업추진절차

공고 및 접수
공고 게재
(소상공인희망센터 홈페이지 등)
서류 검토
선착순 모집
(접수인원 마감시 조기종료 예정)
비용 지급
· 서류 심사
· 적격여부검토
· 접수종료 후 한달내 지급 (신청자 통장 계좌이체)

유의사항

  • 필수서류 미제출 소상공인은 탈락으로 간주
  • 1차 지원시 접수미달 또는 부적격자 발생에 의한 예산잔액은 2차 모집시 소진예정
  • 1차 예비후보 탈락자는 2차 모집 자동접수 연계불가. 재신청 필요.
  • 선정된 자가 공고문 등에 위배 되거나, 참여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, 누락한 경우 금액 환수, 참여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음
  • 한번 지원하면 이후 중복 수혜 불가(생애 1회 수혜가능)

문의처

부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희망센터 051-860-6715

지원신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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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 및 만족도조사

담당부서 :
교육컨설팅팀
연락처 :
051-860-6715
이메일 :
edu@busansinbo.or.kr
최종수정일 :
2021-05-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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